[3/11일 미니멀라이프 워크숍] 복잡한 집과 삶의 문제에서 벗어나고 싶나요?

[ 단 하루 만에! 미니멀라이프를 시작하는 경험 ]

3/11일 미니멀라이프 워크숍이 열립니다. 집은 물론, 몸, 돈, 일, 관계, 생각 모든 것이 복잡해서 스트레스가 많은 분이라면 빠르게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원데이 워크숍입니다.

저는 지난 5년간 삶에서 불필요한 것을 줄였습니다. 그 과정에서 인테리어한 듯 아름다운 집을 얻은 것은 시작이었고, 괴로웠던 마음을 치유했을뿐 아니라 건강, 패션, 돈, 직장, 관계, 스트레스 등 삶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 과정이 쉽진 않았습니다.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고, 오랜 시간이 걸리기도 했죠.

워크숍은 미니멀라이프에 입문하는 분들이 예전의 나와 같은 많은 시행착오와 오랜 시간 투자 없이 복잡한 삶의 문제들을 하루 빨리 해결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사실 저는 달변은 아닙니다. 오히려 강사라기에는 말솜씨가 부족합니다. 그런데도 제가 쑥쓰러움을 무릎쓰고 강의에 나선 이유는 예전의 저처럼 집도 삶도 복잡해서 괴로워하는 사람들이 더이상 없었으면 하는 이유에서였습니다.

단순한 삶을 유지하는데는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지만(저 역시 지금도 여전히 퇴보와 발전을 반복합니다) 시작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삶의 전 영역에서 ‘어디에서부터 어떻게’ 불필요한 것을 줄여야 하는지 안내하겠습니다.

단순한 이론 강의는 아닙니다. 이론 강의에 더해서 남겨야 할 소중한 것들을 리스트해보고, 비워내야 할 물건을 박스에 나누면서 체험해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워크숍 신청 : http://bit.ly/2laecqn

  • 본 워크숍은 짐보관 스타트업 기업인 짐좀라이프스타일연구소와 함께합니다. 워크숍 참여자들에게 “짐좀 3박스 1개월 무료보관” 혜택을 제공합니다.

미니멀라이프 워크숍

일정 : 3월 11일 오후 2~5시

장소 : 짐좀미니멀라이프 연구소(서울 강남구 논현로 145길50 세븐스텝스빌딩 1층(신사역 1번출구에서 도보 10분)

수강료 :  4만원

문의 : 1600-7496

2017-03-07T23:53:10+09:00

About the Author:

심플리
'가장 단순한 것의 힘-인생을 바꾸는 미니멀워크' 저자 탁진현. 심플라이프 운영자. 7년차 미니멀리스트. 삶을 간소화하는 것은 개인, 가족 그리고 나아가 사회와 지구를 치유한다고 믿습니다. 집, 몸, 돈, 일, 관계, 마음 등 단순화에 대한 영감과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칼럼기고/강연강의/인터뷰 문의는 friend@simplelife.kr, 010-6662-9431 [운영자소개 클릭]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