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폴리탄 200호 특집] 나를 행복하게 하는 일

많은 사람들이 매일 괴로워하며 일하고 평생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도 모른 채 살아갑니다. 저도 불과 5년 전까지 그랬습니다. 그러나 삶에서 불필요한 것을 비우자 일의 괴로움이 줄었고, 나아가 하고 싶은 일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술잔에 새 술을 담으려면 기존의 술을 비워야 하듯이 새 삶을 얻으려면 기존의 군더더기 삶을 비워야 합니다. 지금 일 때문에 괴롭다면 삶에서 불필요한 것을 비워내보세요. 그렇다면 많은 할일과 관계 문제 등 직장 스트레스가 줄어드는 것은 물론 나아가 ‘내가’ 진정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겁니다.

지난달 200호 특집으로 발행된 패션라이프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에서 일하면서 행복을 찾는 사람들 주제의 인터뷰 요청이 와서 응했습니다. 인터뷰가 공감간다면 망설이지 말고 오늘부터 비움을 시작해보세요!

(아래 사진을 클릭해서 확대하면 기사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7-09-23T18:35:49+00:00

About the Author:

심플리
'가장 단순한 것의 힘-인생을 바꾸는 미니멀워크' 저자 탁진현. 심플라이프 운영자. 7년차 미니멀리스트. 삶을 간소화하는 것은 개인, 가족 그리고 나아가 사회와 지구를 치유한다고 믿습니다. 집, 몸, 돈, 일, 관계, 마음 등 단순화에 대한 영감과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칼럼기고/강연강의/인터뷰 문의는 friend@simplelife.kr, 010-6662-9431 [운영자소개 클릭]

Leave A Comment

가이드 고민상담 알림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