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 심플라이프랩 3번째 모임, 멤버로 합류하세요!

올해는 정말 참을 수 없을만큼 덥네요. 매년 집에 에어컨 들여놓는 걸 미뤄왔던 저도 올해엔 두손두발 다 들고 에어컨을 샀습니다. 온도를 28~29도에 맞춰놓고 하루 몇 시간씩 틀고 있는데 이제야 살 것 같네요. 과거엔 에어컨은 선택이라고 여겼는데, 이제는 온난화의 영향으로 지구가 뜨거워지면서 생존과 직결된 필수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오늘은 에어컨 이야기를 하려는 건 아니고, 냉장고 이야기를 하기 위해 연락 드렸어요. 단순한 삶을 연구하는 모임, 심플라이프랩 3회 모임 엽니다. 이번 주제는 <냉장고> 편입니다.

늘 가득 차 있는 냉장고, 그리고 … 줄줄 새는 식비 + 버리는 음식들 + 불어난 살 + 갈수록 나빠지는 우리의 건강과 환경. 냉장고가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큽니다.

타이틀을 냉장고로 내세웠지만 단순히 냉장고를 정리하는 방법만을 이야기하는 자리는 아닙니다. 우리는 이날 나와 모두의 행복을 위해 심플하고 건강하게 먹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이번에도 친환경 공유주방 <쿠킹스페이스 아담>의 김은 대표님이 운영자로 함께해주십니다.

지난달 열린 2회 <옷장> 때는 총 10여명이 모여서 옷장에 대한 고민과 심플한 옷장을 만들고 심플하게 입는 방법에 대해 신나게 서로의 경험을 나누었습니다. 다음날 출근인데도 다들 집에 가는 걸 아쉬워했다지요.

8월 모임에도 <냉장고>라는 세부적인 주제를 가지고 합정 인근에서 모여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우리는 이날 맛있는 저녁식사를 함께하면서 심플하게 먹기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나눌 것입니다.

 

심플라이프(simplelife.kr) 운영자

탁진현 드림

 

+ 심플라이프랩이란?

<심플라이프랩>은 미니멀리즘, 친환경 의식주 , 슬로라이프, 심플한 디자인, 간소한 생활, 일의 단순화, 마음/생각 정리, 노마드, 환경 등 이 시대의 강력한 트렌드이자 새로운, 단순한 삶의 방식을 추구하는 분들이 모이는 자리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일과 삶에서 지금보다 더 나은 성장을 위해, 사회적으로는 더 나은 세상의 변화를 위해 만든 모임으로,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연대하면서 의미있는 것들을 만들어가는 리더 모임으로 키워나가고자 합니다.

심플라이프랩은 일회성 모임이 아니고 한달에 한번 지속적으로 만나서 함께 성장하고 마음을 나누는 공동체로, 멤버가 되고 싶다면 신청하세요.

[모임 요약]

일시 : 8월 9일 목요일 오후 7시30분
장소 : 합정역 인근 서교동과수원
비용 : 1만원 (식대 포함, 입금 순서대로 인원 선착순 마감)
인원 : 5~7명
입금 : 우리은행 461-041216-12-101 예금주 탁진현(모임 2일 전까지 취소시 전액 환불)
문의 : 탁진현 010-6662-9431

 

2018-08-03T12:35:43+00:00

About the Author:

심플리
'가장 단순한 것의 힘-인생을 바꾸는 미니멀워크' 저자 탁진현. 심플라이프 운영자. 7년차 미니멀리스트. 삶을 간소화하는 것은 개인, 가족 그리고 나아가 사회와 지구를 치유한다고 믿습니다. 집, 몸, 돈, 일, 관계, 마음 등 단순화에 대한 영감과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칼럼기고/강연강의/인터뷰 문의는 friend@simplelife.kr, 010-6662-9431 [운영자소개 클릭]
가이드 고민상담 알림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