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1일 심플라이프 실천 모임 5회 <추억>편 엽니다

  • 심플라이프 미니멀라이프 실천 모임

5번째 심플라이프 실천 모임에 초대합니다.

단순한 삶을 연구하는 모임, 심플라이프랩 5번째 모임 엽니다. 이번 주제는 <추억> 편입니다.
부제는 추억 정리하기

장롱 구석에 방치한 옛날 옷들과 기념품, 선물. 수천장에 달하는 사진과 매일 스마트폰으로 찍고 있는 사진들. 여러분은 추억의 물건을 보관하는 양만큼 행복하십니까? 정작 추억이 깃든 사람에게는 소원하면서 또는 추억의 물건이 나를 불편하게 하는데도 붙잡고만 있는 건 아닌가요?

혹은 힘든 추억들을 계속 껴안고 살면서 현재도 힘들어하고 있는 건 아닌가요? 추억은 그게 무엇이든 현재에 의미를 가져야 합니다. 우리를 과거가 아닌 현재 더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진짜 추억입니다. 현재 의미를 갖지 못하는 과거를 뒤로 할 때 우리는 비로소 진짜 행복을 향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날 여유있게 맛있는 저녁식사를 함께 하면서 소중한 추억은 현재로 옮겨오고 힘든 추억은 정리하기 위해 각자의 경험과 지식을 나눌 것입니다.

지난달 열린 4회 <번아웃> 때는 번아웃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다양한 경험을 나누었습니다. 우리는 일과 삶의 균형을 찾은 경험을 나누었고, 참석자들 모두 많은 도움이 된 시간이라고 말씀주셨습니다.

삶의 균형과 행복을 위해 단순한 삶을 실천한 경험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분, 관련 업계에 종사하는 분, 단순한 삶을 실천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함께해주세요. 입금 완료 후 신청서 작성해주시면 모임 참여가 확정 됩니다.

심플라이프(simplelife.kr) 운영자
탁진현 드림
.
.
.

+ 심플라이프랩이란?

<심플라이프랩>은 미니멀리즘, 친환경 의식주 , 슬로라이프, 심플한 디자인, 간소한 생활, 일의 단순화, 마음/생각 정리, 노마드, 환경 등 이 시대의 강력한 트렌드이자 새로운, 단순한 삶의 방식을 추구하는 분들이 모이는 자리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일과 삶에서 지금보다 더 나은 성장을 위해, 사회적으로는 더 나은 세상의 변화를 위해 만든 모임으로,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연대하면서 의미있는 것들을 만들어가는 리더 모임으로 키워나가고자 합니다.

심플라이프랩은 일회성 모임이 아니고 한달에 한번 지속적으로 만나서 함께 성장하고 마음을 나누는 공동체로, 멤버가 되고 싶다면 신청하세요.
.
.
.

[모임 요약]

일시 : 11월 21일 수요일 오후 7시30분
장소 : 합정역 인근 서교동과수원
비용 : 1만원 (식대 포함, 입금 순서대로 인원 선착순 마감)
인원 : 5~7명
입금 : 우리은행 461-041216-12-101 예금주 탁진현(모임 2일 전까지 취소시 전액 환불)
문의 : 탁진현 010-6662-9431

신청 : https://goo.gl/LjBMR7

2018-11-20T12:33:41+00:00

About the Author:

심플리
'가장 단순한 것의 힘-인생을 바꾸는 미니멀워크' 저자 탁진현. 심플라이프 운영자. 7년차 미니멀리스트. 삶을 간소화하는 것은 개인, 가족 그리고 나아가 사회와 지구를 치유한다고 믿습니다. 집, 몸, 돈, 일, 관계, 마음 등 단순화에 대한 영감과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칼럼기고/강연강의/인터뷰 문의는 friend@simplelife.kr, 010-6662-9431 [운영자소개 클릭]
가이드 고민상담 알림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