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 매거진> 파본 받으셨다면 알려주세요~

후원자 분께서 심플리 매거진 예쁘다고 인증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안녕하세요. <심플리 매거진>을 드디어 제 손에서 떠나보냈고, 어제 낮부터 후원자분들께서 매거진을 잘 받았다는 글을 속속 보내주고 계세요. 넘 감사드려요~

그런데 한 후원자 분께서는 파본을 받았다는 문자를 보내주셨어요. 너무 죄송한 마음이 컸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받았는데 파본이라면 제 입장에서도 정말 속상할 것 같습니다. 만약 파본을 받으셨을 경우, 010-6662-9431 로 즉시 사진과 함께 문자를 보내주세요.

택배를 보낼 수 있는 낮이고 배송지가 도서산간 지역만 아니라면 가급적 다음날 낮에 바로 다시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문자 받는 즉시 우체국으로 있는 힘을 다해 달려가서 죄송한 마음을 담아 굿즈 노트 한 권과 함께 매거진 한 권을 배송할께요. 이번엔 꼼꼼히 검수하겠습니다.

굳이 변명을 하자면 처음 매거진을 만들고 진행하다보니 이런 파본이 섞여 있을 거라고 예상하지 못했어요. 배송이 안 그래도 늦어졌는데, 더 늦으면 안 될 거 같아서 인쇄소에서 바로 택배 회사를 거쳐 보내 검수를 하지 못했어요. 제 큰 실수이고, 속상합니다.

그래도 파본 없이 잘 받아보셨다면 첫 호 후기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 호이다보니 기대도 있고 걱정도 있어서 어떻게 보셨는지 참 궁금합니다. 다음 호를 더 잘 만들 수 있도록 응원은 물론 질책도 달게 받겠습니다.

모든 게 다 좋을 순 없겠지만 단 한 줄이라도 기억에 남아 심플리 매거진이 누군가의 삶에 조금의 위안이라도 되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궁금하고 떨리는 마음으로 탁진현 드림 –

이것도 후원자 분께서 심플리 매거진 잘 봤다고 보내주신 인증 사진이랍니다.

 

Ps. 매거진을 읽고 싶은 분들을 위한 추가 안내 드려요. 독립서점 입고 전까지 며칠만 얼리버드 가격으로 제가 직접 주문을 받고 있어요. 꼼꼼하게 검수해서 깨끗한 것으로 빨리 보내드릴께요!

https://smartstore.naver.com/simplym

2019-02-13T10:28:21+00:00

About the Author:

심플리
'가장 단순한 것의 힘-인생을 바꾸는 미니멀워크' 저자 탁진현. 심플라이프 운영자. 7년차 미니멀리스트. 삶을 간소화하는 것은 개인, 가족 그리고 나아가 사회와 지구를 치유한다고 믿습니다. 집, 몸, 돈, 일, 관계, 마음 등 단순화에 대한 영감과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칼럼기고/강연강의/인터뷰 문의는 friend@simplelife.kr, 010-6662-9431 [운영자소개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