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 Vol.1 옷장’ 수정사항에 대하여

이달 매거진이 나오고 나서 여러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실수한 점도 발견했고, Vol.2 발행에 참고할 의견도 듣고 있습니다.

 

1.파본은 새 책으로 보내드립니다.

지난번 말씀드렸듯 빠듯한 출간 일정에 쫓기다 검수를 못하고 발송하는 실수를 했습니다. 나중에서야 파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얼마나 죄송했는지 모릅니다. 파본으로 연락주신 분에게 새 매거진 + 굿즈 노트를 후다닥 보내드렸습니다. 파본을 발견하셨다면 주저 말고 010-6662-9431로 사진 보내주세요.  연락 받은 다음날 오전, 초스피드로 택배 발송하겠습니다.

 

2. 정정사항이 있습니다.

<외출 고민 없는 옷장 만들기>에서 이문연 스타일 코치님의 인터뷰 일부를 다음과 같이 정정합니다.

“아름다움은 안과 밖이 함께 가야 해요. 그 균형감이 자신감을 높여주고 아름다움에 영향을 주죠. 외적으로 후줄근하면 겉으로는 자신감 있어 보여도 속마음은 허할 거라고 생각해요.”

-> “아름다움이란 내면과 외면의 균형감이라고 생각해요. 스스로가 잘 꾸민다고 하더라도 내면이 위축되어 있다면 불균형한 것이고, 외적으로 편하게 입더라도 내가 원하는 모습을 표현했다면 균형감이 맞다고 생각해요.”

 

3. 구체적인 팁을 추가하겠습니다.

책이 나오고 나서 정기구독하고 싶다는 응원을 많이 받았습니다. 반응이 궁금했고 조마조마했는데 얼마나 뿌듯하고 행복했는지요. 그런데 한편으로 현재 미니멀리즘을 실천 중인 분들만이 아니라 처음 접하는 분들도 계셔서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팁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도 받았습니다.  다음호에는 감사한 의견 참고해서 담겠습니다.

2019-02-25T21:11:24+09:00

About the Author:

심플리
'가장 단순한 것의 힘-인생을 바꾸는 미니멀워크' 저자 탁진현. 심플라이프 운영자. 7년차 미니멀리스트. 삶을 간소화하는 것은 개인, 가족 그리고 나아가 사회와 지구를 치유한다고 믿습니다. 집, 몸, 돈, 일, 관계, 마음 등 단순화에 대한 영감과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칼럼기고/강연강의/인터뷰 문의는 friend@simplelife.kr, 010-6662-9431 [운영자소개 클릭]